메이웨더 로건폴 복싱대결 무승부로 마감 대전료는 얼마?

오늘 무패복서로 유명한 한번도 지지 않는 세계적인 복싱선수 메이웨더가 유튜버인 로건폴과 복싱 대결을 펼쳤습니다. 파퀴아오와 UFC선수 코너 맥그리거 까지 이긴 전설의 메이웨더이기 때문에 선수도 아닌 로건폴은 그냥 가지고 놀 것이라고 예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말도 안되는 결과가 나왔는데요 바로 무승부가 되었습니다. 2000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세계적인 유튜버 복서이자 26세로 2019년 11월의 경기가 처음이자 마지막인 복싱실력을 가진 아마추어 복싱대결이였기 때문에 굉장한 충격이였습니다.

 

메이웨더-로건폴-포스터-사진
메이웨더-로건폴-포스터

 

물론 메이웨더는 키 172cm으로 체급으로 보면 슈퍼웰터급이고 로건폴은 키 189cm에 몸무게는 89kg의 헤비급으로 체급의 차이가 굉장히 났지만 그래도 전설의 복서와 아마추어와의 대결이기 때문에 무승부라는 결과가 충격적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 경기는 체급의 차이로 인해서 공식적인 게임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체급의 차이가 굉장히 대단한 것은 알지만 경기내용만 보면 무승부가 나온 것이 다행일 정도로 메이웨더가 경기력 또한 밀렸다고 했습니다.

 

메이웨더 로건폴 대전료는?

 

 

역시 대진료가 어마어마한 복싱 답게 파이트머니 즉 대전료도 어마어마 했었습니다. 한국돈으로 1300억원이라고 하였는데요 메이웨더가 경기를 하면 항상 대전료가 어마어마 하지요? 여기서 로건폴이 가저가는 대전료는 156억원이고 1000억원의 돈은 메이웨더가 가지고 갑니다.

 

이미 로건폴은 게임에서 지고 얻어 터져도 156억원을 가져가서 모두가 승리자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결과 까지 나오는 바램에 더 화제가 되었고 기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설의 메이웨더가 아마추어한테 졌다는 사실을 보면 정말 체급차이는 무시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메이웨더 처럼 성공을 하면 놀다가도 이렇게 한경기를 해도 1000억을 번 다는 것이 대단 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많은 돈을 버는 메이웨더지만 도박빚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아마 쉽게 버니 그만큼 쉽게 쓰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