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의 소속사와 살 등 여러가지 정보를 한번 알아보자

저는 옛날부터 투애니원을 정말 좋아했는데요, 지금 아무리 투애니원과 비슷한 컨셉의 여자 그룹들이 나와도 투애니원의 포스를 이기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지금은 해체를 해서 정말 아쉽지만 정말 좋아하는 그룹이였지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최근 복귀를 한 씨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투에니원에서 뿐만 아니라 여 가수중 가장 실력이 좋은 가수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씨엘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궁금하신 점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 집중 해주시길 바랍니다.

 

CL의 YG 입성 이야기

 

비키니-입은-씨엘
씨엘 비키니

 

씨엘은 초등학교 때 원타임 테디를 좋아하게 되면서 무작정 YG에 들어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3개월에 한 번씩 와이지에 데모시디를 보냈습니다 그렇게 중학교 3학년까지 꾸준하게 노력하다가 마지막으로 직접 YG 사옥을 찾아가 양현석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이 때 양현석을 만났고 마지막 데모 시디를 전달하고 이후 오디션을 통해 꿈에 그리던 YG에 입성하게 됩니다. 데뷔를 할 때에 실력이 탁월한 만큼 원래 솔로 가수를 목표로 연습생을 했으며 데뷔 전부터 와이지 가수들의 피처링을 자주 했습니다 그러던 중 연습생과 함께 녹음한 노래가 너무 잘 어울려서 전설의 투에니원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나이로는 밥밥과 산다라박보다 어렸지만 리더십과 실력이 뛰어난 씨엘이 리더를 맡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나이는 어리지만 어른스러운 성격의 씨엘은 일본 활동 중 지진이 발생하자 호텔 34층에 홀로 남겨져 있던 산다라박을 구하러 34층까지 걸어서 올라갔다고 합니다.

 

씨엘 악플 및 살

 

하프를-들고-있는-씨엘
씨엘 인스타 사진

 

씨엘은 데뷔 후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많은 악플에 시달렸습니다. 특히 외모에 대한 악플이 많았으며 어린 씨엘이 감당하기엔 가혹했습니다. 하지만 씨엘은 이런 악플들을 이겨내기로 결심합니다.

 

원래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던 씨엘은 미국 활동 이후 급격하게 살이 찌게 되었고 네티즌들의 오지랍은 멈추질 않았습니다.

 

2018년 공연을 위해 싱가포르 공항에 입국하는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건강을 걱정한다는 이유로 시연의 몸매에 대한 노골적인 비난을 가했습니다. 하지만 씨엘은 아랑곳하지 않고 공연을 진행했으며 이후 반응은 180도 달라졌는데요,

몸매와 상관없는 씨엘의 과감한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당당함이 어떤 건지 보여줬습니다.

 

씨엘 소속사

 

현재 씨엘은 와이지를 나왔는데요, 씨엘의 소속사는 현재 베리체리로 알려져 있고 베리체리는 정확하게 알려진 소속사는 아닙니다. 개인 소속사라는 얘기도 있고 아직 제대로 된 씨엘의 소속사에 대한 정보는 없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씨엘 정보 마무리

 

인형-들고-있는-씨엘
씨엘 셀카

 

씨엘은 헐리우드 영화에도 데뷔를 했는데요, 영화 싱가포르 공연 이후 그녀는 마일 20이라는 헐리우드 영화 개봉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영화에서 큰 역할을 맡았으며 첫 헐리우드 데뷔작이 되었습니다 또한 2021년 드라마 데이브 시즌 2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성격을 보면 과감한 퍼포먼스와 달리 실제 성격은 매우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며 낯가림도 심한 편이지만 무대만 올라가면 눈이 돌아간다고 합니다.

 

또한 평소에는 나가는 게 귀찮아서 집에만 있다고 합니다. 전형적인 아이돌 걸그룹만 성공하던 시절에 씨엘과 투애니원은 당당하고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으로 아이돌 영상을 찍었습니다.

 

이후 현재까지도 당당하게 활동하는 그녀를 항상 응원합니다. 살에 대한 관련 글들이 많은데 이런 것들은 씨엘 답게 무시하시고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