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유산균 회사 매출 및 집안 재산 공개

의사 출신이자 지금은 영양제, 유산균 회사의 CEO인 여에스더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녀의 회사의 매출 그리고 집안 재산 등 방송에 많이 나오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그럼 아래에서 차례대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에스더와 남편 홍혜걸은 방송에서 자주 나와서 유명해졌는데요, 둘은 서울대학교 의대 출신으로 여에스더는 레지던트 홍혜걸은 인턴 출신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물론 연애는 먼 훗날 하였으나 처음 그렇게 만났다고 하지요.

 

방송에서 두 분다 재미있는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여에스더의 유산균, 영양제 회사는 매출이 엄청나기로 유명한 회사고 회사 복지도 대단하다고 밝혀졌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여에스더의 재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그리고 여에스더의 집안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에스더 집안

 

웃고있는-여에스더
웃고 있는 여에스더

 

여에스더는 대구광역시 출신으로 5녀 중 셋째인데요, 여에스더는 금수저를 넘어 다이아몬드 수저였다고 합니다. 집안이 대구에서 굉장히 유명한 집안으로 어렸을 때 부터 기사, 집사, 보모까지 있었을 정도로 유복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여에스더의 어머니는 큰 사업체를 대구에서 운영하는 알아주는 부자였는데 대구 단독주택이 마당만 800평이였다고 합니다. 할아버지는 OO일보 사주였다고 하는데요, 삼성의 창업주인 이병철과 사업 파트너였다고 합니다. 이 얘기를 들어보면 금수저를 넘어 다이아몬드 수저라고 할 만하지요?

 

여에스더 유산균 회사 매출

 

 

여에스더는 14년 차의 CEO인데요, 여에스더의 회사는 에스더포뮬러로 연매출 1000억 원의 건강기능식품 회사입니다. 유산균, 영양제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회사의 100여 명의 직원 중 90%가 20대, 30대일 정도로 젊은 기업을 이끄는 보스입니다.

 

특히 여에스더의 회사는 직원의 복지가 대단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직원들을 위해 월세 450만 원짜리 직원 기숙사와 제휴 리조트 이용권에 사원증만 있으면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프리패스 등 대기업 부럽지 않은 복지 혜택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는 존경받는 보스라고 얘기를 하는데요, 500억 원에서 매출을 1000억 원으로 늘렸고 2022년에는 목표 매출을 2000억 원으로 잡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CEO라고 볼 수 있겠네요

 

여에스더 재산

 

홍혜걸과-여예스더
여예스더 부부

 

그렇다면 다이아몬드 수저에 연매출 1000억 원을 기록하고 있는 여에스더의 재산은 어느 정도나 될까요? 아마 어마어마하게 많겠지요?

 

여에스더의 매출은 밝혀졌으나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누적 2000억 원 이상의 매출에 순이익의 8~10%를 기부한다고 알려졌는데 2019년에는 6억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매출이 계속 늘어나고 있으므로 현재 순이익은 훨씬 더 많겠지요? 강의 수입만 30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실제 재산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알려진다면 정말 우리 서민들은 상상하지 못할 정도의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여에스더의 유산균 회사 매출, 재산, 집안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여에스더의 유산균을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도 사업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은 인기 있는 글들

-이하늬 결혼 배우자 남편 정보

-오뚝이 손녀 '햄 연지 함연지 남편 직업과 집안

-현빈 손예진 신혼여행 정보와 벌써 입양?

-방송인 붐 결혼상대는 누구?

-BTS 정국과 열애설 터진 이유비에 대해 알아보자

-손연재 남편 정체 누구? 정체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