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받은 브레이브걸스 정산액 정보 알아보기

2021년에 역주행을 하고 대박난 걸그룹이 있는데요, 바로 2011년에 데뷔를해서 10년 만에 뜬 그룹 브레이브 걸스 입니다. 정말 존버의 승리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오랜시간 무명에 있는 걸그룹 이지요.

 

롤린이라는 노래로 역주행을 하였고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얻어 지금 여러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고 새로운 신규 엘범도 내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레이브 걸스는 이미 군인들에게는 군통령인 그룹이였는데요, 일반인들에게는 유명하지 않았지만 군인들의 힘으로 롤린이 재조명 되게 되었고 유튜브 등 여러 영상에서 군인들이 떼창을 하는 모습이 알려지면서 알고리즘으로 인해서 퍼지게 되어서 이렇게 뜨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알아보자

목차
1.브레이브 걸스 프로필
2.브레이브 걸스 정산액
3.브레이브 걸스 숙소
4.브레이브 걸스 정보 마무리

 

 

브레이브 걸스

 

브레이브 걸스의 지금 멤버는 현재 4명이지만, 처음에는 그렇지 않았는데요 지금과는 멤버가 달랐습니다. 그래서 1기와 2기로 구분을 하고 있는데요, 1기에는 은영, 서아, 예진 3명이 탈퇴를 하였고 2기 멤버인 민영, 유정, 은지, 유나, 하윤이 5명이 새롭게 브레이브 걸스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7인조로 개편이 되었고 이렇게 브레이브 걸스 2기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계속 된 무명 생활로 인해서 막내 하윤이 탈퇴를 하였고 결국 브레이브 걸스는 4인조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4명-셀카
브레이브 걸스 4명

 

현재 멤버는 꼬북좌로 유명한 유정, 메보좌로 유명한 민영, 왕눈좌로 유명한 은지, 단발좌로 유명한 막내 유나가 있습니다. 공식적은 아니지만 리더는 가장 활동이 길었던 민영입니다.

 

이 네명은 365일 수다를 끊이지 않을 정도로 수다를 엄청 떤다고 하는데요, 4명 모두 성격이 좋아서 그런지 정말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정말 좋아 보입니다.

 

롤린이라는 음악으로 역주행으로 오래 된 무명생활이 끝이 나게 되었는데요, 운전만해 라는 노래 역시 롤린이 같이 뜨면서 브레이브 걸스의 노래 중 유명 해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최근 여름에 치맛바람이라는 음원을 냈는데요, 이 노래 역시 큰 인기를 끌었고 최근에 낸 술버릇은 음원차트 1위를 기록 했을 정도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정산액

 

브레이브 걸스는 6년만에 정산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오래 된 무명 시절에 수입이 없다보니 이런일이 발생 했다고 합니다. 사실 해체를 해도 이상하지 않았는데, 오랜 시간 버텼고 해체 직전에 이렇게 역주행을 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 걸스가 이번에 역주행을 하면서 유명해지고 나서 받은 정산액은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브레이브 걸스의 유정은 학자금 대출을 갚겠다고 말했고 은지는 정산액을 받으면 모아둬야 한다 했다고 하네요.

 

브레이브 걸스의 소속사의 사장님인 용감한 형제가 정산을 앞두고 용돈을 챙겨 주었다고 하는데요, 그 금액은 플렉스를 할 수 있는 정도였다고 합니다. 유나는 착하게도 엄마에게 용돈으로 드렸다고 하는데 어머니가 우셨다는 모습이 마음이 아픈 것 같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숙소

 

전지적작가시점-브레이브걸스-새로운-숙소
브레이브 걸스 새로운 숙소

 

브레이브 걸스는 이번 성공으로 인해서 숙소가 이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브레이브 걸스의 새 숙소가 공개 되었습니다. 정확히 어디인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한 건물에 집 4채를 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숙소가 1인당 1집을 쓸 수 있는 수준으로 이사를 하였고 또한 신축빌라에 첫입주라 집이 굉장히 깨끗하다고 했습니다. 4명의 숙소가 모두 각자 개성에 맞는 인테리어가 보였는데, 굉장히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정산액 마무리

 

브레이브-걸스-인스타-에서-퍼온-4명-사진 width=
브레이브 걸스 인스타 사진

 

오늘은 이렇게 잘 알려져 있지 않는 브레이브 걸스의 정산액 그리고 숙소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연예인들을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브레이브 걸스의 유나팬으로 써 한 순간의 인기가 아닌 계속해서 롱런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또한 4명의 사이가 정말 좋아보이는데, 착한 사람들이 모여서 결국에는 노력의 결과가 성공으로 돌아 온 것이 아닐 까 싶네요.

 

최근에 굿즈를 엄청나게 비싸게 판다는 논란이 있어서 논란이 됬었지만 이건 브레이브 걸스의 잘못이라고 하기는 어려우니 너무 욕은 하시지 마시고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내주고 자만해지지 않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