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과 열애설이 터진 이유비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근 세계적인 그룹인 방탕소년단의 멤버 정국과 배우 이유비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여러가지 증거를 토대로 한 유튜버가 열애를 하고 있다고 추정하며, BTS와 이유비의 많은 팬들이 이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단 둘은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물론 대부분 많은 연예인들이 실제로 열애를 하고 있어도 아니라고 하는 경우가 많고 심지어 BTS는 우리나라 팬들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엄청난 팬을 보유하고 있어서 당연히 부인을 할 것이라고 예상을 했습니다.

 

 

사실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지만 BTS야 워낙 유명하지만 배우 이유비의 경우에는 유명하긴 해도 모르는 분들도 꽤 있는데요 일단 배우 견미리의 딸로 유명하고 현재 이승기와 열애를 하고 있어서 화제중인 이다인의 언니이기도 한 이유비에 대해서 오늘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유비

 

앉아서-사진찍는-이유비
포즈 취하는 이유비

 

먼저 이유비의 본명은 이유진으로 혈액형은 비영입니다. 1990년 11월 22일 서울시 광진구에서 태어났으며 앞써 말씀드렸던데로 배우 견미리와 임영규의 딸로 더 먼저 유명해졌습니다. 엄마 견미리는 특이한 성을 가졌는데 견 씨는 후백제의 시조 견원의 먼 후손이라고 하네요.

 

데뷔작은 MBN 드라마인 뱀파이어 아이돌이며 2015년에는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분 연기 신인상을 받은 적도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와이블룸이라는 회사입니다.

 

이유비는 엄마 견미리의 미모와 피부를 물려받아 그런지 새하얗고 밀가루 같은 피부를 가졌으며 163cm 크지 않은 키지만 비율이 좋아 여리여리한 몸매로 많은 남성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비의 학력 및 연기경력

 

이유비는 2013년에서 2015년 신인상과 뉴스타상을 받았으며 또한 2019년엔 뷰티 아이콘 부문의 수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유비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성악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학력을 보면 예술계쪽에서 어렸을 때부터 노력을 했습니다. 선화예술중학교와 선화예술고등학교를 거쳐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하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기본적인 노래 실력이 어느 정도 부각되는 듯 합니다.

 

전에는 인어공주 웨스티를 불러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유비는 대학교 2학년 재학 당시 뮤지컬보다 정통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오디션에 참가하였습니다.

 

첫 연기 오디션이었음에도 실력을 인정받아 합격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오디션 당시 자신이 견미리 딸임을 숨겼으나 자 가운데 견미리 딸이 있다는 소문이 돌았고 곧 커밍아웃을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유비는 워낙 유명한 배우 어머니를 둔 덕분에 100% 엄마 빽이다. 어머니 영향이 없었겠냐 엄마가 힘썼네 등의 악플이 종종 달려 심적으로 많은 고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2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강주호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배우로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에서 루비 역을 맡아 사랑받았습니다.

 

이유비는 네이버 웹툰인 유미의 세포들 원작 팬이었는데요. 드라마로 제작한다고 이야기가 나올 때부터 팬들의 가상 거기에 이우비도 포함이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매일마다 리즈를 갱신했네요.

 

배우 이유비 가족

 

엄마와-같이-찍은-견미리
배우 견미리와 이유비

 

배우 이유비는 기부를 꾸준히 하는 기부 천사로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2016년 1월 배우 생활을 하면서 처음 번 돈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였고 꾸준하게 기부하여 1억 원 이상의 고액 기부자인 안 사이트 회원에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에 대해서 살펴보면 부모인 배우 견미리와 임영균은 1993년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이유비는 어머니 견미리와 살게 되면서 아버지 임영규와는 아주 어린 4살 때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홀로 3명의 자녀를 키우던 견미리는 1998년에 사업과 이용훈과 결혼을 하면서 이유비는 새 아버지와 살게 되었습니다. 이유비의 새 아버지는 지난 2016년 주가 조작 혐의로 기소됐으나 2심에서 무죄 선고를 받았습니다. 위의 사실과는 별개로 덩달아 와 동생 이다인 그리고 본인까지 모두 이미지가 급추락했습니다.

 

그리고 이유비의 친아버지 임영균은 견미리와 이혼 후 연결통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건너가 사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임영균은 국내 100대 기업에 들 정도로 큰 회사를 운영했던 아버지로부터 165억 원에 이르는 유산을 물려받았지만 미국에서 카지노 술 등 방탕한 생활을 일삼았고 운영하는 사업 실패로 2년 6개월 만에 165억 원을 모두 탕진한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BTS 정국과 열애설

 

최근 방탄소년단 정국과 eub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2018년부터 꾸준히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에 정국의 솔로곡 유토피아가 좋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유비의 인스타 스토리에 셀카를 올렸는데 보라색 하트 를 하고 있었는데요, 보라색은 모두다 아시다시피 BTS를 상징하는 색 이기도 하지요?

 

오른쪽 옆에 타투한 팔이 살짝 보였는데 BTS 정국의 팔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자 급하게 삭제를 했습니다. 12월 16일은 정국이 자가 격리 해제된 날입니다.

 

이유비는 그날 밤 인스타 스토리에 어디론가 외출하는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유비의 팔에는 특이한 팔찌가 있었습니다.이 팔찌는 전국이 하고 다니던 팔찌와 같은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이유비 정보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이유비의 가족 그리고 데뷔작, 기부정보 정국과의 열애설 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여러분은 정국과의 열애설애 대해서 사실이라고 느껴지시나요? 사실이여도 둘이 좋아서 만나는 것인데, 팬들 눈치를 보며 열애설을 부인하는 우리나라 문화가 좀 잘 못 되었다고 느껴집니다.

 

물론 정말 만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우리나라도 해외 처럼 연예인들의 열애를 팬들도 이해하는 문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예전부터 저도 이유비의 팬인데 30살이 넘은 외모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정말 동안 인 것 같습니다. 어머니인 견미리씨도 외모가 출중하고 동생인 이다인도 예뻐서 유전자의 힘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